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홈페이지 배송비 안내 문제 개선 필요

조**** (ip:)

질의) 네이버 등 쇼핑 사이트에서 트리니가구 검색해보면 가격란에 배송비 착불로 안내가 되고 잇음

그런데 트리니가구 홈페이지 에서 구매진행을 하면 배송비 0(무료) 으로 표기되어 잇음

물론 상세 내용 중간에 배송비 안내가 잇으나 견적에서는 배송비 무료 자체배송 으로 표기 되어 구매자 입장에서는 역시 본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혜택이 잇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어 잇고 기존 가입된 쇼핑사이트에서도 충분히 할인도 받고 적립 혜택도 받을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 홈피에 굳이 가입하고 주문을 한 것인데 배송비를 지불하라니 무언가 어딘가  운영을 잘못하고 잇다는 생각임

 배송비는 반환 되어야 할것임

제가 아파트 카페를 통해 이웃들에게 귀사를 강추햇지만 홈페이지 배송비 표기 문제가 개선되지 않으면 저와 같은 불만이 반복될 수 잇다고 생각되니 개선되어야 할 것임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 트리니 2021-09-13 13:44:08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시스템상으로 안내가 되고있다보니 택배발송에 최적화되어있어
    저희같이 가구 (지역별, 제품별 배송비가 상이한) 제품에 대한 시스템안내가 별도로 이루어져있지않아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런이유로 저희가 판매되고있는 상세페이지에 기재를 별도로 해두는 부분이며
    이 부분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배송비 표기부분에 대한 더 좋은 방법을 찾아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위로
맨아래로
오늘본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이전 제품
다음 제품